당일여행
- 전라도
- 구미농산물-구미시청 주차장(07:00)
- 인기
- 45,000원
- 이용차량
- 대형.중형버스
- 최소인원
- 10/0
- 포함내역
- 왕복교통비.입장료
- 불포함내역
- 개별중식.여행자보험
- 출발일자
- 예약가능
- 출발장소
- 구미농산물-구미시청 주차장(07:00)
- [순창]채계산 출렁다리
- 채계산 출렁다리+담양 관방제림+죽녹원+메타쉐콰이어 가로수길
순창 채계산 출렁다리



해발 342m의 채계산은 굽이쳐 흐르는 섬진강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많은 등산객들이 찾는 곳이다.채계산 출렁다리길이는 270m이다. 다리 기둥이 없는 무주탑 현수교 가운데 국내에서 가장 길다. 가장 낮은 곳의 높이는 지상 75m가장 높은 곳은 90m이다.
관방제림▼

관방제는 관방천에 있는 제방으로서 담양읍 남산리 동정자 마을로부터 수북면 황금리를 지나 대전면 강의리까지 길이 6km에 이르는 곳이다. 관방제가 유명한 이유는 약 2km에 걸쳐 거대한 풍치림을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. 이 풍치림을 관방제림이라고 부르는데 추정수령 300~400년에 달하는 나무들이 빼곡하고 자리를 잡고 있다. 그 모습이 아름다워 1991년 11월 27일 천연기념물 제366호로 지정되었으며, 2004년에는 산림청이 주최한 '제5회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'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.
담양 죽녹원▼
"죽녹원에서 죽림욕 즐기기"
죽녹원에는 죽림욕을 즐길 수 있는 총 2.2km의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다.운수대통길,죽마고우길,철학자의길 등8가지 주제의 길로 구성되어 있는데 죽녹원 전망대로 부터 산책로가 시작된다.
메타세콰이어 길▼



487그루의 가로수로 조성된 2.1km 길이의 가로수길. 메타세콰이어길은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로수길입니다. 거대한 가로수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숲 터널이 색다른 휴식을 제공하는 곳이지요. 계절마다 새로운 풍경을 보여주며, 특히 가을에는 갈색빛으로 물든 메타세콰이어길을 산책할 수 있습니다.
메타프로방스 ▼


"담양속 작은 유럽"
메타프로방스는 연간 약 5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전라남도 담양에 조성되어 있는 관광단지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로수길로 선정된 담양 메타세콰이아 길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휴양지로 유명한 프랑스의 도시 프로방스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감성을 가지고 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