숙박여행
- 강원도
- 구미농산물-구미시청 주차장(07:30)
- 인기
- 275,000원
- 이용차량
- 중형.대형버스
- 최소인원
- 10/0
- 포함내역
- 왕복교통비.1박4식.입장료.김밥.생수
- 불포함내역
- 여행자보험.2일차석식
- 출발일자
- 예약가능
- 출발장소
- 구미농산물-구미시청 주차장(07:30)
- 설악산.동해/1박2일
- 백담사+설악산+강릉+묵호 도째비골
대인: 275,000원
다운로드
백담사 ▽
647년(진덕여왕 1) 자장이 창건하였는데 처음에는 한계려령 부근의 한계리에 절을 세우고 한계사라고 하였다.690년(신문왕 10)에 불타버려 719년(성덕왕 18)에 재건하였는데 [백담사사적기] 에 이때의 중건과 관련된 전설이 수록되어 있다.
설악산/케이블카 ▽

속초시 소재 설악산국립공원 소공원내 위치하고 있다. 해발 700m 정상인 권금성 구간을관광객들이 편안하게 설악산의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도록 케이블카를 왕복 운행하고 있다.
석식:회정식 ▽

강릉 아르떼뮤지엄 ▽

정령이 살고 있는 영원한 소나무 숲, 압도적인 규모의 생생한 파도, 신비로운 동굴, 경포호의 오륜을 찻잔에 담아 강릉의 달콤한 맛과 향기를 체험할 수 있다.

영원한 자연(ETERNAL NATURE)을 메인 주제로 관동팔경의 으뜸이자 백두대간의 중추인 강릉의 지역적 특성과 유구한 문화를 반영했다.
높고 낮은 지형의 속성을 모티브로 밸리(VALLEY)를 테마로 해 12개 미디어아트를 다채롭게 보여준다.
공간별로 각기 다른 자연을 소재로 제작된 작품들은 시각적 강렬함과 감각적인 음향 및 품격있는 향기와 함께 완벽한 몰입 경험을 제공한다.
메인 전시관인 가든 관에서 전시되는 강원, 자연의 시간이 빚은 아름다움은 강원도의 수려한 자연에 국악인 송소희의 아름다운 선율이 더해져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.


디스트릭트(d'strict)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아르떼뮤지엄 강릉은 연면적 4천975㎡(1천500평)로 제주(1천400평), 여수(1천400평)와 비교해 규모가 더 커지고 10m의 층고를 확보해 몰입감이 훨씬 더 커졌다.
묵호항 도째비골 ▽





도재비골 스카이밸리는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새로운 랜드마크로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와 도째비골 해랑전망대가 개장되었습니다.이곳은 바다와 하늘의 풍경 속에서 스릴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는데 스카이워크,스카이 사이클 그리고 자전거를 이용한 체험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.또한 아찔한 투명한 바닥 위에 서있는 스릴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